일본에 이주한 지 2년,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한일부부의 일본 일상)
#한일부부 #한일커플 #나고야
안녕하세요~😊
2024년에 일본 나고야로 이주한 40대 한일부부, 룸팸입니다.
일본 나고야에서의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어요 🇯🇵
항상 따뜻한 시선과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꾸벅)
‘댓글’과 ‘좋아요’가 저희에게는 큰 후원입니다 💛
📺 룸팸의 일본 일상이 궁금하시다면 ↓↓
여러분 모두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
무례한 표현(반말), 갈등을 조장하는 내용(인종·정치 등), 과도한 간섭, 개인정보 관련 댓글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어요. 서로 존중하는 따뜻한 댓글 부탁드릴게요 🙏
*본 채널의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 도용, 재가공 및 사칭을 금지합니다.
24件のコメント
안녕하세요. 룸팸입니다.
요즘 영상을 자주 올리지 못해 늘 죄송한 마음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잊지 않고 찾아와 주시고, 저희 가족의 특별할 것 없는 일상을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댓글'도 남겨 주세요!
여러분의 응원이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오늘도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こんにちは、ルムファムです。
最近はなかなか動画を投稿できず、いつも申し訳なく思っています。
それでも変わらず見に来てくださり、私たち家族の何気ない日常を一緒に楽しんでいただけることに心から感謝しています。
動画を楽しんでいただけたら、高評価やコメントをいただけると嬉しいです!
皆さんの応援が動画作りの大きな励みになっています^^
今日もご視聴いただき、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늘 건강하세요!!!
3일 이내에 소진하려면…. 그냥 생각나는대로 적어봅니다.
1. 불고기용으로 자른 소고기에 부어서 샤브샤브처럼 먹기
2. 오신코 만들때 사용(오이나 샐러리를 절여서)
제가 꿈꾸는 미래를,
현재 살고 계십니다.
휴~~! 밥 먹고 봐서 다행입니다. 안 먹고 봤으면 눈물 흘렸을 듯.. ㅋㅋㅋ
짜장면 곱빼기다요~! ㅎㅎ
남은것은 냉동 시켜보세요! 조직이 없는 식품은 냉동후 자연 해동시켜도 별 차이 없읍니다.
☘🍀
너무 행복해 보여서 좋아요.
3일내에 소진 하려면 룸짱 동생을 두명 더 만들어….5명이서 먹는다…..감바레
😊😊😊😊😊
구독하면서도 딸이를을 정확히 몰네요 룸펜말고 본이름이 뭔가요 애가 너무똑똑하고 착해요
제주에 오면 뚝뚝 끊어지는 꿩메밀국수도 룸팸은 좋아할 것 같네요..
한국 오세요 지진으로 디집니다
룸짱이다~~♡
오늘도 즐거운 영상~♡
😊👍
잘 지내고 계셨나요?
가족들 끼리 오손도손 모여 뭐 먹을까? 같이 고민하고 장 보고 맛있게 먹고 산책하고…
그런 소소함이 행복 그 자체인 거 같습니다.😄
영상 잘 봤구요~ 다가올 무더위에 가족 분들 모두 잘 지내시길 응원합니다~😎
일단…
선추천퇴근후시청
명랑소녀 오랜만에 보네요. 방가방가.
세상 제일 즐거운가정 한국말이 많이 느셨네요 오랫만에 잘 보고 가요 항상 행복 하세요
하… 소바 간장맛…ㄷㄷㄷ 저는 회사동료가 소바를 선물해줘서 라면 같이 해먹었던적이 있는데요 나중에 알고 나서 제대로 해먹으니 넘 맜있더라구여 ㅋㅋ
つゆにはたっぷりつけた方が美味しい!ママさんに大賛成!!!ざるそば、キムチともあうんだよなー、あっ納豆も一緒に混ぜて食べるのも好き。
룸짱이 전체적으로 좀 성장한 느낌!소소한 일상으로 느끼는 힐링 맛집.
롬짱의 밝은 미소 좋아요